개인부문 최우수상에는 상하수도과 김동현씨(한길뉴스 신종식 기자) = 김천시(시장 박보생)는 공무원의 정보화 역량 강화를 위해 실시한 2013년 공무원 정보지식인 대회 자체 평가에서 단체부문 최우수 부서에는 투자유치과를 개인부문 최우수 공무원에는 상하수도과 김동현(시설9급)씨를 최종 선정하였다.
2013년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는 정부 3.0시대를 이끌어 갈 정보지식 공무원을 양성하고 김천시의 정보화 역량 개발을 촉진하여 시민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체평가 대회로 부서별 2~3명씩 총 110여명이 참가하여 지난 8월 9일 김천대학교 정보화 교육장에서 평가대회를 가진바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정보화 종합지식, 정보화 정책역량 등 2개 분야로 나눠 IT관련 기본상식, 최신 IT 트렌드 및 국가 정보화 정책에 대한 상식, 창의적 정책아이디어, IT를 이용한 문제해결 능력 등 새로운 정부 정책방향과 정보화 트렌드에 부응하고자 다양한 방식으로 치러졌었다.
이번에 단체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린 투자유치과외 3개부서와 개인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상하수도과 김동현외 5명에 대하여는 오는 9월 2일 정례석회에서 상패와 상금을 받게 된다.
이번에 개인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올린 공무원은 오는28일 경상북도에서 주최하는 공무원 정보지식인대회 참가할 계획이며, 김천시 대표로 참여하여 좋은 성적을 올릴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