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 공로 인정 받아

구미시의회 의원 3명 의정활동 공로 의정대상 수상

경북 구미시의회(의장 김재상), 김재상(도량․선주원남동), 안장환(도량․선주원남동), 장미경(비례대표)의원 등 3명의 의원이 열정적이고 모범적인 의정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아 ‘지방의정봉사상’, ‘경북의정봉사대상’ 및 ‘2020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김재상 의장은 전국시군자치구의회의장협의회(회장 조영훈)가 주최하는 ‘2020년 지방의정봉사상’을 수상하였으며, 안장환 산업건설위원장은 경상북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회장 하병두)에서 주최하는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의정봉사상과 경상북도의정봉사대상은 기초의회 의원들을 대상으로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을 가지고 지방의정 발전과 지역 사회 발전 및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의정활동을 펼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아울러 장미경 의원이 수상한 2020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 최우수상은 행정안전부 등록단체인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지방자치 평가와 연계하여 의정활동을 활발히 펼친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김재상 의장을 비롯한 수상 의원들은 “지역사회가 코로나19로 인해 매우 어려운 상황이지만 선배ㆍ동료 의원님들과 함께 위기 극복을 위해 힘을 모아 앞으로도 우리 지역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