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설경영인협의회,‘코로나-19’극복 성금 6천70만원 전달

송설경영인협의회(회장 최진상)는 3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특별성금 6,070만원을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다.

현재 ‘코로나-19’ 특별모금은 지난 2월 24일부터 이번 달 30일까지 전국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김천시는 이와 관련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을 지원하기 위해 ‘코로나-19 함께 이겨내요! Happy together 김천’ 성금모금 캠페인을 적극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 송설경영인협의회(이하‘송경회’)의 기부금은 김천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김천시민들을 위한 마스크, 손세정제, 방역물품 구입 및 개인 생계지원 등에 사용될 수 있도록 지정 기부하였다.

이번 특별모금에 성금을 기탁한 송경회는 김천고등학교 출신 경영인(기업인, 전문직 종사자 등)으로 구성된 단체로,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유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있으며, 특히 장학금 기부 등에 지원을 아끼지 않는 자랑스러운 출향단체 중 하나이다.

아울러, 송경회는 ‘코로나-19에 따른 경제위기 하에서도, 고향을 잊지 않는 회원들의 마음을 모을 수 있는 기회로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끝으로 시민 모두의 정성과 노력으로 코로나19를 조기에 극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