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김천시 맛집 SNS 공모전」이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2개월 간 진행된다.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맛집 찾기 공모전은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소비자의 평가를 통해 맛있고 청결한 김천의 안심식당을 발굴하고자 전국단위로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김천시 소재 음식점을 방문  방문후기에 대한 내용과 사진을 개인 SNS(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게시  참가신청서에 해당 게시물(응모작)의 URL 링크등록 작성 후  응모하면 된다.

수상자는 심사위원 평가 및 네티즌 평가와 인지도 평가를 합산하여 선정하며, 대상 1명 100만원, 최우수 1명 80만원, 우수 3명 각 50만원, 장려 5명 각 30만원씩 수상자 10명에게 총 48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관계공무원은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외식업 영업주 및 시민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안심맛집’이라는 콘텐츠로 개최하고자 한다. 맛뿐만 아니라 개인앞접시 사용하기, 위생적 수저관리, 종업원 마스크착용 등 시기의 민감도를 반영한 부분을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니 음식점 영업주분들 역시 소비자의 요구가 변화하는 패턴과 방향이 함께 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린다.”고 했다.

기타 공모전의 자세한 내용은 김천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제4회 김천시 맛집 SNS 공모전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