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프로축구단, 2021년 1차 이사회 개최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이사회를 열고 주요 안건을 상정, 가결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0일 오전 10시 30분, 김천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실에서 ‘김천시민프로축구단 2021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사회는 구단주 김충섭 김천시장을 비롯해 배낙호 대표이사, 이사 및 감사가 참석했다.

이사회는 추진 경과, 사무국 구성, 조직 및 현황, 프로 및 유소년 선수단 현황 등에 대한 보고로 시작됐다. 이어 심의·의결이 진행됐다. 심의·의결 사항은 임원 변경, 2020년 결산(안), 2021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제·규정 제정(안), 광고수익사업 유치 대행사 선정에 관한 사항이었다.

사업계획 및 예산(안)의 세부 내용으로 2021년 김천상무의 추진방향에 대해서도 논의가 진행됐다. K리그1 승격을 비롯해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과 함께하는 프로 축구단, 김천시 브랜드 가치 향상 및 스포츠 특화 도시 위상 제고, 저비용·고효율 구단 운영, 내실과 투명성 강화로 신뢰 및 재정 건전성 확보에 대한 보고가 있었다.

구단주 김충섭 김천시장은 “김천상무로 인해 김천의 새 스포츠 역사가 시작됐다. 출범까지 배낙호 대표이사를 비롯해 모두 함께 많은 노력을 했다. 김천상무에 대한 시민들의 기대가 크기 때문에 김천상무를 통해 김천 스포츠가, 더 나아가 김천 공동체가 발전했으면 한다. 시민들의 자랑이 될 수 있는 멋진 구단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낙호 대표이사는 “프로축구로 인해 김천이 하나가 되었으면 한다. 김천상무가 우리 김천의 위상을 높이는 데 큰 일조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특히 국가대표 축구선수와 프로 감독 출신인 이흥실 단장과 힘을 합쳐 최고의 김천상무를 만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