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오는 4월 1일부터 5월 14까지(44일간)「제1회 “함께해서, 행복한”체험수기 공모전」신청 접수를 받는다.

제1회 “함께해서, 행복한” 체험수기 공모전 개최

연령, 주소지 제한없이 누구나 참가 가능한 이번 공모전은「Happy together 김천」운동(※ 3대 중점 목표 친절·질서·청결)을 실천했거나 경험한 내용을 자유롭게 서술하면 된다.

접수방법은 김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서식에 따라 신청서와 공모작을 작성하여 메일(ttbb1235@korea.kr), 방문·등기(김천시청 총무새마을과)로 제출하면 되고,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계층을 위해 수기 원고 제출도 가능하다.

김천시 관계자는“참가 자격, 형식 등이 자유로운 만큼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바라며, 이번 공모전을 시작으로 외국어스피치 대회, 백일장, 포스터그리기 대회, 사진 공모전 등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대회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공모전에 출품한 작품은 반환되지 않으며, 우수 작품은 별도의 동의없이 전시회, 책자 발간 등 공익의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공모전 수상자에 대해서는 시청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를 통해 상장과 시상금을 수여할 계획이다.

※「Happy together 김천」운동 : 친절·질서·청결 등 선진 시민의식 함양으로 김천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김천시 역점 사업.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