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단 첫 홈 개막전 기념 전 좌석 3,000원

– 김천상무프로축구단, 22일 홈 개막전 티켓 오픈!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오는 22일 오후 2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내달 4일 김천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하나원큐 K리그2 2021’ 5R FC안양과 홈 개막전 온라인 예매를 시작한다. 방역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지침에 따라 김천은 경기장 전체 관중수용인원의 30% 관중 입장이 가능하지만 좌석 간 거리두기를 시행하여 총 3,105석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전 좌석은 1인 4매까지 온라인 예매만 가능하며 현장 구매는 불가능하다.

예매 가능 좌석은 테이블석(T구역)을 포함한 가변석A(W구역), 스탠딩석을 포함한 가변석B(N구역), A,B,G,H,I구역이다.

구역에 상관없이 홈 개막전에 한해 전 좌석을 3,000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가변석은 총 791석 예매 가능하다.

거리두기 방침에 따라 앞 뒤 한 자리, 좌 우 세 자리 씩 띄어 앉기를 시행한다. 원정 팬 입장은 프로축구연맹 가이드라인에 따라 불가능하다.

군인, 국가유공자, 경로우대자(만 65세 이상), 장애인, 미취학 아동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다만, 이들 또한 반드시 온라인 예매를 마쳐야하며 경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증빙 확인 후 입장권을 발권 받아야 한다.

김충섭 구단주는 “김천시민들의 프로축구단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다. 지역민들과 홈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창단 첫 홈 개막전에 한하여 티켓 가격을 조정했다. 방역수칙 준수 하에 즐겁게 경기를 관람하시며 우리 김천상무를 향한 뜨거운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천상무 홈 개막전 티켓 예매는 첨부된 이미지 QR코드 스캔을 통해 티켓링크로 이동해 진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