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성인 창작공방 프로그램에 참여한 시민 작품 70여점
8월 18일까지 드림큐브에서 전시
(한길뉴스 박원진 기자) =

구미시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구미문화도시만들기)에서 오는18일까지 드림큐브에서‘2019성인 창작공방 작품전시회:꿈을 드림展’을 개최한다.

2019 성인 창작공방 작품전시회 <꿈을 드림전(展)> 오픈

이번 전시회는 금년도 상반기 동안 진행된 성인 창작공방 프로그램에 참여한 시민들의 작품 일부를 전시하는 것으로 젠탱글,자연물그리기,프랑스자수 에코백,연필로 마음그리기(소묘)등70여 점의 작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창작공방은 시민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예술 창작활동 기회를 제공하여 예술 활동이 우리의 일상생활 가까이 있음을 느끼고 나아가 시민예술가로 성장해 나가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드림큐브(구미시 산책길63)및CITY갤러리(구미시 신시로1, 3층)에서 정기적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번에 전시되는 장르 외에도 목공,자수,공예,미니어처,펜화 등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며 성인반 외에도 가족이 함께하는 부모님과 함께하는 창작공방 등이 오전반,저녁반,원데이 클래스 등으로 구성되어 시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운영 중에 있다.

‘2019성인 창작공방 작품전시회:꿈을 드림展’를 기획한 구미문화도시만들기 관계자는 창작공방에 참여한 시민들이 시민예술가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많은 시민들이 드림큐브를 방문하여 우리이웃의 작품을 함께 감상하고 즐기는 시간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전시가 진행되는‘드림큐브’는‘예술을 꿈꾸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시민들의 문화예술 공간으로 구미시 산책길63,올림픽기념국민생활관 주차장 내 위치하고 있다.이번 전시는1층2개 동과2층1개 동에서8월6일부터8월18일까지 진행된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