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뉴스 신종식 기자) =

청년기업 우수제품 홍보·판매 행사 성황리에 열려

김천시(김충섭 시장)에서 설 명절을 맞아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시청 1층 로비에서 김천시 청년CEO들의 우수제품을 판매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청년기업 5개소와 20여개 품목을 선보여 시청 직원과 시민들에게 제품 홍보에 나섰고 우수제품으로 판매하여 방문객으로 하여금 충분한 호응을 얻고, 청년CEO는 희망의 씨앗을 심었다. 우리시 특산품인 호두를 이용한 호두쿠키 제품을 생산하는 ‘호두와 나무’(이진희), 천연기능성화장품 ‘이화코코’(한진희), 김천산지유통 ‘형제청과’(김민규), 마카롱, 머랭쿠키 ‘다정한과자점’(김세진), 마들렌, 피낭시에 ‘Cafe Biscuit’(이두리)이 참여하였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이번 행사가 시민과 청년기업 모두에게 희망을 주는 상생의 장이 되며 시에서는 앞으로도 김천시 청년CEO의 우수 생산제품의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천시에서는 좋은 아이템과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청년들의 창업·창직을 통해 일자리를 창출하고자 청년CEO 사업을 통해 2010년부터 청년창업가를 육성하고 있으며, 금년에도 3월 중에 참가자를 모집 선발 할 예정으로 기타 문의는 김천시 일자리경제과(054-420-6702)로 하면 된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