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0일까지 접수 – 게임산업 인재 발굴 및 육성

구미대,‘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아트 공모전’ 개최

구미대학교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학과장 김준영)이 ‘2021 전국 고교생 게임기획·게임아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글로벌 경제 환경에서 게임산업의 영향이 갈수록 커짐에 따라 게임산업을 이끌 미래 게임 분야 전문인력을 조기 발굴해 양성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게임에 관심 있는 전국 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그와 동등한 자격이면 참가 가능하다.

공모 분야는 게임기획서와 게임아트·일러스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게임기획서는 자유 형식이고 소재, 장르, 플랫폼에 제한이 없다. 게임아트·일러스트는 게임원화, 게임일러스트, 팬아트, 웹툰, 3D 모델링 등 장르와 스타일, 기술적 제한에 관계 없는 창작 캐릭터 또는 배경으로 사진파일(JPG) 이미지 형식으로 A4사이즈(해상도 300dpi이상)이면 된다.

작품은 구글 폼(https://forms.gle/PiKKpcYw34uV9ciz6)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마감은 7월 30일(금)까지다.

심사위원은 학과 교수 및 외부 심사위원(게임개발 산업체 실무자)으로 구성된다. 수상작은 8월 19일(목) 학과 홈페이지 및 개별통지로 발표한다.

대상(1팀), 최우수상(1팀), 우수상(2팀), 장려상(10팀) 등 입상한 팀에는 각각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고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이 증정된다.

입상 수상자는 2022학년도 구미대 비주얼게임컨텐츠스쿨 수시전형 우대 특전도 주어진다.

김준영 학과장은 “‘가장 개인적인 것이 가장 창의적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학생들이 자신의 재능과 노력을 믿고 자신감 있게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공모전을 지속 개발하는 것은 물론 게임 컨텐츠 분야 전문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에 대한 궁금한 내용은 이메일(jykim@gumi.ac.kr) 또는 카카오톡(ID 2sky2)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