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전자정보기술원은 지역의 청년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제고하고자「2021년도 구미시 청년창업지원 사업」에 참여할 청년창업자 모집을 통합 공고하였다.

구미시 청년창업지원 사업은 우수한 아이디어와 신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청년창업자의 안정적인 성장 지원을 위하여 비대면 온라인 제품개발 지도와 창업자금, 창업공간, 온오프라인 혼합 창업교육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창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으로 기술, 지식서비스, 일반, 6차 산업 등 다양한 분야의 우수한 아이디어를 보유한 만19세 이상 39세 이하의 구미시 거주자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본 사업 관련 청년창업자 모집 통합설명회는 3월 4일 오후 2시에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진흥관 2층 다목적 홀(구미시 산동면 소재)에서 온·오프라인 혼합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온라인 설명회 참여방법은 ‘구미시 청년창업LAB’ 유튜브 공식 채널을 활용하여 접속하면 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창업자들은 구미전자정보기술원 홈페이지(사업지원안내 게시판)에서 참가지원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오는 3월 19일(금)까지 온라인 접수사이트(job.geri.re.kr)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구미전자정보기술원 일자리창업지원센터 담당자(054-479-2054)로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