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축구단 김천상무에 12명의 신병 선수들이 육군훈련소에서 훈련을 소화한 뒤 28일 자로 국군체육부대로 파견을 명 받았다.

김천상무 고승범-박지수-한찬희 등 12명 팀 합류!

지난 5월 4일 김천상무(대표이사 배낙호)에 12명의 신병 선수들이 입대를 확정지었다.

이들은 지난 6월 21일 육군훈련소 입소 후 일주일 간 훈련을 마치고 28일 국군체육부대로 파견됐다. 4주간의 남은 훈련은 시즌 종료 후 육군훈련소에 재입소해 소화할 예정이다.

입대 직전까지 원 소속팀에서 활약했던 고승범(수원삼성), 박지수(수원FC)를 비롯해 U-22 자원인 골키퍼 김정훈(전북현대) 등은 1차 훈련을 소화하고 팀에 도움이 되기 위한 준비를 끝마쳤다.

김태완 감독은 “김천 1기 선수들이 전역하고 나서 가용 인원이 줄어든 상태다. 신병 선수들의 합류는 반가울 따름이다. 당장은 컨디션도 끌어올려야 하고 경기에 즉시 출전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추후 팀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원에서 입대한 고승범은 “짧은 시간이었지만 훈련소 생활을 마치고 김천상무에 합류해 각오를 새롭게 다졌다. 새로운 팀에 잘 적응해 국군대표선수로서의 위상을 높이는 선수가 되도록 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한편, 열 두 명의 신병 선수가 합류한 김천은 28일(월) 오후 7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18R 충남아산FC와 홈경기를 치른다.

신병 명단: 고승범(수원삼성), 김경민, 김한길(이상 전남), 김민석(충남아산), 김정훈(전북), 문지환, 정동윤, 지언학(이상 인천), 박지수(수원FC), 송주훈(제주), 한찬희(서울), 황인재(포항)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