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교육, 학습교양, 취미, 외국어 등 12개 분야

김천시립도서관(관장 백선주) 본관 및 10개소 작은도서관에서는 어린이들의 독서능력 향상과 잠재력을 키워주는 문화강좌를 운영할 전문 강사를 1월 26일(화)부터 2월 3일(수)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독서교육, 학습교양, 취미, 외국어 등 학습능력 증진은 물론, 유년기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과 건전한 성장을 돕기 위한 어린이 문화강좌 분야로 3월부터 12월까지 총 3기, 기별 12주로 운영될 계획이며 심사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통해 선발할 계획이며, 본관과 작은도서관의 동일 과목은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

강사 공개모집에 대해 문의 사항은 김천시홈페이지(http://gc.go.kr) 고시/공고, 김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gcl.go.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김천시립도서관(☎054-437-7801)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김천시립도서관과 작은도서관 10개소에서 운영되는 어린이 문화강좌는 다양한 독서체험을 통해 창의력과 자율적 학습 능력을 배양하고, 무엇보다 도서관 이용의 생활화로 유년기 올바른 독서습관과 건전한 성장에 도움을 주어 어린이들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백선주 시립도서관장은 “어린이들에게 도서관 이용의 즐거움을 주고, 건전한 독서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도․견인해 줄 지역의 유능한 강사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했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