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 의정활동으로 지역사회발전 기여 공로인정, 정치부문 수상

김천시의회 김응숙의원이 2020코리아파워리더 대상 정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김천시의회 김응숙의원, 2020코리아 파워리더 대상 수상

코리아파워리더대상은 우리 사회의 다양한 각 분야에서 묵묵히 사회발전에 중추적 역할과 진흥에 공이 큰 인물이나 단체들을 선정해 부문별로 수여하는 상이다.

김응숙의원은 김천시의회 의원으로 행정복지위원회와 운영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동료의원들과 소통과 협력으로 합리적이고 내실 있는 의정 활동을 하고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김천시의회 김응숙의원, 2020코리아 파워리더 대상 수상

평소 소신발언과 정책대안을 제시하여 집행부를 견제하면서도 시민의 입장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각종 주민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갈등을 해결하는 등의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펼쳐왔다.

그 동안의 의정활동을 살펴보면 “김천시 공공산후조리원지원에관한조례안” “효행장려 및 지원에 관한 조례” “귀농자 지원조례일부개정조례” 등을 대표발의 하여 지역인구 증가에 기여했다.

김천시의회 김응숙의원, 2020코리아 파워리더 대상 수상

지역 발전과 시민들의 복리 증대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한 지역현안 및 민원해결 등에 정진하면서 시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적극적인 열린 의정 실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동료 A의원은 “김응숙 의원은 여성의 섬세함과 기업인이 가진 결단력으로 의회 내부 의원들이나 집행부와 의회간의 갈등을 조정하는 등 탁월한 중재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평했다.

김응숙의원은 “이 상은 제8대 의정활동을 더 열심히 하고 잘 마무리라라는 시민들의마음으로 여기고 더욱 더 낮은 자세와 겸손한 마음으로 초심을 잃지 않고 마지막 까지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김응숙 의원은 여성기업(명지황토)인으로서도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많은 오력을 경주해왔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