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권 500만원 불우이웃돕기 기부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지역자금 선순환과 경제 활력을 위하여 추진하는 ‘김천사랑상품권 구매 운동’에 ㈜무한썬에너지(대표 김희인)가 동참했다고 19일 밝혔다.

㈜무한썬에너지, 김천사랑상품권 구매 운동 동참

지난 2월 500만원 구입에 이어, 2번째 구매 운동에 동참한 ㈜무한썬에너지는 이번에 구입한 상품권 500만원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김천시에 전달했다.

김희인 대표는 “김천사랑상품권과 카드가 지역 자영업자들과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다”며, “상품권 구입 시 할인 및 인센티브를 지급하는 정책을 펼치는 김천시에 감사함을 전하고, 할인도 받고 소상공인도 돕고 구매한 상품권을 기부하여 소외된 이웃에게 도움도 줄 수 있어 더욱더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코로나19로 인한 경제 위기를 극복하자는 취지로 시작된 김천사랑상품권 단체 구매 운동은 지난 2월부터 현대모비스 협력업체인 L&H테크와 SA테크, 김천시 약사회, 상공회의소, 한국전력기술 드림창조협동조합 등이 지역과 상생하기 위하여 가치 있는 일에 동참하였으며, 여러 기관에서 긍정적인 참여 호응을 얻고 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주)무한썬에너지의 지역 소상공인을 살리는 김천사랑상품권 구매와 불우이웃돕기 선행에 감사하다.”고 전하며, “코로나19 위기로 올해는 법인이 상품권을 구매할 시 5% 특별할인 혜택을 지원하니, 관내 유관기관 및 기업들도 상품권 구매를 통하여 할인도 받고 소상공인도 돕는 지역경제 살리기에 적극 동참하여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김천사랑상품권 단체 구매 운동’의 자세한 사항은 김천시청 일자리경제과(☏054-420-6634)로 문의하면 된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