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제1회 “네모속의 행복한 김천”사진 공모전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14일부터「Happy together 김천」운동 제1회 “네모속의 행복한 김천”사진 공모전 홍보에 나선다. (※ 접수기간 : 2021. 9. 1. ~ 9. 30.)

전국에서 가장 친절하고 질서있고 청결한 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김천시를 홍보하고, 전 시민의「Happy together 김천」운동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전 국민 누구나 참여가능하며,「Happy together 김천」운동을 실천하는 김천시(민)의 모습이나 김천시에서 찾은 친절·질서·청결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 제출하면 된다.

응모방법은 김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서식에 맞춰 ①신청서, ②동의서, ③사진파일(긴 변 기준 3,500픽셀 이상)을 메일(ttbb1235@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응모한 작품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3명, 입선 10명 등 총 16명에게 시상할 계획이며, 결과는 10월 중 개별통보 및 홈페이지 게시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김천시 관계자는“시민들과 함께하는「Happy together 김천」운동을 추진하기 위해 누구나 편하게 접하고 참여할 수 있는 사진공 모전을 개최하게 됐다. 관심있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