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문화예술회관(관장 배정화)에서는 오는 14일 19시 30분에 김천시립합창단 제34회 정기연주회 ‘어!울림’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김천시립합창단 제34회 정기연주회 ‘어!울림’ 개최

김천시립합창단은 2023년 두 번째 정기연주회를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라는 주제 아래 다양한 김천 관내 합창단을 초청하여 캐럴과 뮤지컬 등 친숙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김천문화예술회관 제1기 예술 아카데미 시민 합창 지도 교실을 시작으로 구성된 시니어 합창단 ‘은빛날개 합창단’과 한국전력기술 사내 합창단인 ‘한마음 코러스’, 김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출연하여 연말 분위기를 무르익게 하는 흥겨운 공연을 보여 줄 것이 기대된다.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펼쳐질 세대공감 합창 퍼레이드 ‘어!울림’은 모든 자리 무료로 진행되며, 공연 당일 18시 30분부터 현장에서 좌석권을 발급받을 수 있다.

배정화 문화예술회관장은 “김천시립합창단은 2001년 창단된 이래 매해 관객 눈높이에 맞춘 다양하고 새로운 레퍼토리로 시민들을 위한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에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멋진 공연을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시민이 오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문의 ☎ 054-420-7827, http://www.gc.go.kr/gcart)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