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뉴스 한길뉴스 기자) =

송언석 국회의원 신년사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송언석입니다.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2020년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시는 일마다 뜻대로 이루어지는 축복의 한 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특히 우리 경제가 올해에는 활력을 되찾아 희망만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1년 반의 짧은 시간동안 고향 김천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시민들의 삶의질 향상과 숙원 사업 해결을 위해 부단히 달려왔습니다.

두 차례의 행복버스를 통해 삶의 현장 곳곳에서 들었던 의견들을 차근차근 풀어 보다 나은 고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아울러 저는 자유한국당 원내부대표, 여의도연구원 부원장 등 주요 당직을 거쳐지난 12월에는 당내의 전략과 기획, 총선 공천의 실무 책임자인 전략기획부총장에 임명되어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예산안 조정소위 위원으로 2년 연속 활동하면서 김천의 교통혁명을 위한 첫 단추를 채웠습니다. 남부내륙철도 김천~거제 구간의건설이 본격적으로 추진되고 있으며. 자동차 튜닝클러스터 센터, 드론 전용 비행장 및 면허시험장, 국립 교통안전 멀티플렉스 건립 등 김천의 30년 미래 먹거리를 창출하는 데 노력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김천시민의 더욱 풍요로운 삶과 새로운 미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십시오.

감사합니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