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뉴스 신종식 기자) = 김천시는 오는 14일(수) 오후 7시 김천스포츠타운 주차장 특설무대에서 한여름밤의 무더위를 식혀줄 ‘시립예술단 한여름밤의 음악회 & TBC 전국 TOP10 가요쇼’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시립예술단 공연과 TBC 전국 TOP10 가요쇼를 연계하여 예술단의 아름다운 선율과 인기가수의 친근하고 경쾌한 음악을 들려줌으로써 무더위로 지친 시민들에게 시원한 청량감을 안겨줄 것이다.
시립국악단은 ‘추상’, ‘쑥대머리’, ‘아리오’, ‘너영나영’을 통해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국악의 아름다움을, 시립합창단은 ‘나가거든’, ‘대니보이’, ‘어쩌다마주친 그대’ 등 시민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친숙한 음악을, 시립국악단과 시립소년소녀합창단 및 시립합창단의 ‘아리랑 모음곡’ 협연, ‘희망의 나라’ 협연은 시민들에게 주옥같은 선율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인기가수 박현빈, 현철, 김수희, 신유, 박일준, 박상철, 박구윤, 박주희, 강민주, 이혜리, 홍원빈, 금잔디, 김륜희, 최영철, 미소라, 민지, 이부영, 박미영, 강민, 국상현, 류기진, 이수진, 명진, 김단아, 서진필, 김용빈이 출연하여 한여름밤의 정취에 어우러진 멋진 공연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올해로 김천시가 시승격 64주년을 맞이한 만큼 많은 김천시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자 시민 대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공연은 무료공연으로 초대권은 별도로 배부되지 않고 남녀노소 누구나 관람가능하다.(문의 : 054-420-7827, http://www.gcart.go.kr)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