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문화예술회관(관장 배정화)에서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에 ‘쥬크박스 뮤지컬 노민호와 주리애’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김천시 문화예술회관 기획공연 ‘쥬크박스 뮤지컬 노민호와 주리애’개최

‘쥬크박스 뮤지컬 노민호와 주리애’는 고전 명작 속 주인공 로미오와 줄리엣을 한국적 스토리텔링으로 재탄생시킨 작품으로 라이벌 관계인 두 나이트클럽을 배경으로 펼쳐지는‘노민호(로미오)’와‘주리애(줄리엣)의 가슴 절절한 사랑을 쥬크박스 뮤지컬 형식으로 관객들에게 전달하여 흥겨운 음악과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이아몬드 나이트 사장 최미향의 아들‘노민호(로미오)’ 역에 가수 한강, 사파이어 나이트 사장 주봉진의 딸‘주리애(줄리엣)’ 역은 배우 신고은이 맡았다. 노민호의 어머니‘최미향’ 역에 배우 방은희, 주리애의 아버지‘주봉진’ 역은 배우 이한위가 맡았다. 이외에도 배우 김수연, 금호석이 캐스팅되어 열연을 펼친다.

공연 시간은 약 100분 정도이며, 7세 이상(2017년생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람료는 R석 2만 원, S석 1만 원으로 유료(특별) 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관람권 구매는 2월 14일(수)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1588-7890)에서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공연정보 및 할인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 054-420-7824, 홈페이지 https://www.gc.go.kr/gcart/main.do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