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책임 다하는 조합, 조합원이 부자되는조합,
고객을 위하는 조합 될 터
(한길뉴스 박원진 기자) = 임영식 김천축협조합장25일 11시 김천축협 강당에서 제15대 임영식 김천축협 조합장 취임식이 있었다.
취임식에는 박일정 시의회의장, 송용배 김천시부시장, 백영학 도의원, 귄시태 도교육위원, 전정식시의원, 이우청시의원, 이선명 시의원, 강준규 시의원, 곽홍곤농협김천시지부장, 함병문 축협선관위원장 외에 각 지역 축협조합장과 관내 농ㆍ축협 조합장들과 축협임직원 및 친지들이 신임 조합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취임 선서 후 임직원들과 가족 친지들이 전하는 꽃다발 전달식이 있었다.
임역식 조합장은 취임사에서“저를 조합장으로 선택해 준 조합원들게 감사 드린다”고 한 뒤
“조합원님들의 뜻을 받들어 기쁨과 만족을 드리는 풍요로운 김천 축협을 만들겠다” “경제사업장 이전 TMR공장 설립, 조사료사업기반확충, 생 축장 경영관리개선, 가축인공수정사업지원, 한우프라자 건립 등을 임기 내에 실현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 “조합원이 부자가 되어야 조합도 잘 살 수 있다 김천축협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조합이 되고 조합원과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공헌하는 조합장이 되겠다”고 했다.

제15대 임영식 김천 축협조합장 취임

곽홍곤 농협중앙회김천시지부장은 축사에서“봉사하는 축협, 앞서가는 축협으로 이끌어 갈 것이라고 확신한다” “농협개혁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높은 이때 금융위기로 촉발된 경영위기를 슬기롭게 헤쳐 나가고” “조합원을 대표하는 조합장은 기쁨과 비례해 책임감이 크다는 것을 잊지 말기를 당부 드린다”고 했다.
송용배부시장은 “공약으로 내건 사업들이 임기 내에 실현되기를 바라고 오늘 이행사가 단순한 취임행사가 아닌 임영식 조합장을 중심으로 화합하고, 단결하여 김천축협을 한단계 더 발전시킬 것을 다짐하는 결의의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고했다.
박일정 시의회의장은 “임영식 조합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조합원의 실익증진을 위한 무한 봉사의 자세로 임직원들을 화합으로 이끌어 위기를 기회로 바꾸어 나가기를 기원한다‘고 했다.

제15대 임영식 김천 축협조합장 취임


제15대 임영식 김천 축협조합장 취임


제15대 임영식 김천 축협조합장 취임


제15대 임영식 김천 축협조합장 취임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