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뉴스 박원진 기자) =

김천농협 하나로마트에서 18일 오후2시 박보생 김천시장, 오연택 시의회의장, 농협중앙회 축산유통 성병덕 상무, 이덕우 농협김천시지부장을 비롯한 관내조합장, 김천농협 임직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한우전문매장 1호점 개장식을 가졌다.
농협안심한우는 농협이 100% 보장하는 한우고기 브랜드로 한우DNA검사, 항생제 잔류물질검사, HACCP인증, 안심사료로 키운 건강한 한우, 깨끗한 한우를 표방하고 있으며, 전국 1호 매장으로 김천농협 하나로마트를 선택하여 오늘부터 우리 김천시민들에게 공급하게 되었다.


“농협안심한우” 전국1호 전문매장 개장


농협축산유통 성병덕 상무는 “하나로마트의 표상인 김천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전국1호로 문을 열게된 것에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 2015년까지 30만두까지 규모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보생 김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요즘 축산농가가 어려움에 처해있는 이 시점에서 농협안심한우 개장을 갖게됨을 축하하면서 농협안심한우 브랜드에 우리 김천에서 생산되는 한우가 많이 이용되어 김천축산 농가에 기쁨을 안겨주기를 기대한다”고 밝히면서 농협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개장식을 갖고 즉석에서 농협안심한우 시식행사를 갖고 참석자뿐만 아니라 많은 행인들에게 농협안심한우 맛을 선보여 시식행사 참석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