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뉴스 한길뉴스 기자) =

임영식 김천축협조합장 새해 인사2018년 희망찬 “황금 개띠의 해”가 밝았습니다. 한길뉴스 애독자 여러분 가정마다 늘 행복이 함께 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꿈과 희망이 가득찬 새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지난해 이후 우리 사회는 정치적・경제적으로 또 사회적으로 많은 변화를 경험했으며, 지금도 변화의 연장선 위에 있습니다.

축산분야에서는 매년 반복되는 가축질병을 비롯하여 미등록축사 적법화 문제 등 이에 따른 신규 축사 확보의 어려움, 미국과 유럽연합 등 축산선진국의 농축산물 개방압력 확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위협요소들이 에워싸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서도 우리 축산업을 둘러싼 총체적 위기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범정부 관계부처 및 지방자치단체와 축협을 비롯한 축산업계의 긴밀한 협력뿐만 아니라, 축산농가에서도 철저한 방역과 주인의식으로 무장하고 위기탈출에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어느 한가지 쉽고 편한 일이 없었지만, 모두가 마음을 모으고 힘을 합쳐 김천시민과 더나아가 국민과 함께하는 축산업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뼈를 깎는 각오로 돌파구를 찾아 나가겠습니다.

한길뉴스 애독자 여러분들의 축산에 대한 사랑과 열정에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리며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8. 1. 2.

김천축산업협동조합 조합장 임영식 배상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