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뉴스 한길뉴스 기자) =

6.13지방선거 인물정보 <박영록>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새해 인사드립니다.

2018년 무술년 황금개띠해를 맞아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하기를 축원 드립니다.

저 박영록은 효율적인 아이디어창출과 긍정적인 생각, 합리적인 판단력 그리고 젊음과 열정이 있습니다.

남과 같이 해서는 남 이상 될수 없다는 좌우명을 가지고 평소 생활해 왔습니다.

저 박영록은 대신동발전과 주민을 위하는 일이면 작은 것 하나라도 소홀하지 않고 주민과 함께 진정성 있는 소통을 할 것입니다. 주민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주민을 위한 조례를 많이 만들어 주민여러분의 편의성과 대신동경제부흥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주민여러분 시의원은 주민의 가장 가까운곳에서 주민만을 바라보고 주민들을 위하여 항상 효율적이며 합리적이고 생산적으로 일하는 자리입니다.

개인의 영달을 위하여 존재하는 자리가 절대아니라고생각합니다.

그래서 시의원은 다른 선출직보다 도덕성과 추진력을 더욱더 중요시하여야만 합니다.

평소 제가 대신동발전을 위하여 생각한 것들을 몇 가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청소년들의 올바른 사고 형성을 위해 교육환경개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두 번째로, 지역 주민들이 안심하게 살 수 있는 대신동을 만들겠습니다.

세 번째로, 균형 있는 재개발 사업을 이끌어 균형있게 발전하는 대신동을 만들겠습니다.

네 번째로, 시민들이 참여 할 수 있는 김천시의회와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수 있는 의회로 만들겠습니다.

다섯 번째로, 친환경생태 직지천 인근에 어린이 물 놀이터를 신설하여 주민 편의를 높이고 아이들이 맘껏 뛰놀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습니다.

2018년 6월 13일 시의원 선거에서 반드시 당선이 되어, 주민들의 불편사항과 대신동의 큰 발전을 위하여 더 많은 일들을 해낼 것이라고 주민여러분들에게 다시 한 번 굳게 약속드립니다.

무술년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 모두 이루시길 기원 드립니다.

박영록 올림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