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뉴스 신종식 기자) = 수재민에게 생필품과 소화기전달
김천소방서(서장 정석구)는 10월 22일을 시작으로 태풍 ‘루사’로 집을 잃고 임시 주거용 컨테이너에 거주하는 148세대 수재민들에게 전기•가스시설등에 대한 특별소방안전점검을 실시하고 소화기와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제3회 “어르신 행복 한마당” 행사 가져
[부곡사회복지관 무료급식소 ‘야고버의 집’에서]
경노당 활성화 사업 일환으로 실시하는 ‘어르신 한마당’ 행사가 10월24일 부곡사회복지관(관장 여창환) 무료급식소인 ‘야고버의 집’에서 경노회원(자산, 부곡, 마잠, 중앙, 황금 경노당) 1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레크레이션 체조실습, 민요축하공연과 경로당별 장기자랑 경연대회를 가졌다.
김천시의회 산물벼 수매현장 방문 농업인 위로
지난 10월 24일 김천시의회 김정국 시의회의장, 임경규 부의장, 황병학의원, 정천기의원 등 김천시의회의원들은 건양미곡 종합처리장을 방문, 이건우 건양미곡 대표로부터 RPC(미곡종합처리시설)에 대한 설명을 듣고 산물벼 수매를 위해 건양미곡을 찾은 농업인들을 만나 고충을 듣고 위로•격려 하였다.
철도청 시민정신에 감사의 뜻 전해
철도청은 지난 8월 31일 태풍 ‘루사’로 감천철도교량이 유실되는 것을 목격하고 이를 신고한 시민 하광원(조흥은행 김천지점장), 김창규(아주건설 김천지부)씨에게 10월 24일 철도청장을 대리하여 정갑영 김천지역관리역장이 철도청장 표창과 꽃다발을 전달하였다.

한길뉴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