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고객대표단 오리엔테이션 가져 (한길뉴스 박원진 기자) = 코레일 경북남부지사(지사장 이기송)가 25일 지사 교양실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열린 서비스를 구현하고자 고객대표 55명을 선정 제3기 코레일 고객대표단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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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기 코레일 고객대표는 지난달 16일부터 이달 6일까지 코레일 홈페이지와 방문접수를 통해 신청 받았고 각 지역별로 55명을 최종 선정하였으며, ▲ 접점서비스 문제 발굴 및 개선방안 제시 ▲ 신상품 개발, 영업정책 및 제도제안 개선 참여 ▲ 기타 주요 고객행사 참여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되며, 활동실적에 따라 폭넓은 혜택까지 함께 받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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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날 오리엔테이션에 참석한 고객대표들은 코레일이 더 나은 서비스와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데 적극 동참하여 철도발전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이기송 지사장은 “고객과 함께 열린 서비스를 구현하고 고객대표의 소중한 의견을 마음깊이 새겨들어 고객만족 경영혁신활동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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