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길뉴스 한길뉴스 기자) =

시의원 비레대표 당선자 김응숙 당선인사존경하고 사랑하는 김천시민·당원동지여러분!

자유한국당 김천시의회 비례대표로 당선자 김응숙 인사드립니다.

시민여러분과 당원동지들께서 보내주신 과분한 성원과기대속에서 치루어진 613 지방 선거에서 김천시의회의원 비례대표에 당선되었습니다.

당과 국가 김천시를 위해 열심히 일하라는 채찍으로 알고 더욱 겸손하고 더욱 부지런히 지역을 위해 일 하겠습니다.

김천은 혁신도시와 산업단지조성으로 인구 15만 회복에 힘을 기울이고 있고 서민들은 김천시의 지방정치의 순환과 변화, 혁신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에 지방자치에 대한 전문성과 위기관리의 능력을 지니고 변화를 주도할 안정적인 새 인물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저, 김응숙은 경영인으로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노력하고 끊임없는 추진력으로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우려 대의정치와 시민을 위한 봉사정치를 실천해 가겠습니다.

양성평등 시대라고는 하지만 사회적 약자인 여성들을 권익보호와 위상정립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저 출산시대에 여성들이 마음 편히 출산하고 아이를 양육할 수 있는 환경조성과 그로 인한 경력단절 여성들이 재 취업시 불이익을 받지 않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김천시민여러분!

다시 한번 김천시민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함을 너그럽게 이해해 주식 바라며,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유한국당 김천시의회 비례대표

당선자 김응숙 올림

한길뉴스 후원하기